프랑스, 암호화폐 기업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다

프랑스, 암호화폐 기업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다

엄격한 허가 제도를 시행하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새로운 수정안은 프랑스가 EU 전체의 판결이 도착하기를 기다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프랑스 국회의원들은 암호화폐 라이선스에 대한 완화된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사업자에게 유럽 전역의 새로운 표준을 충족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어젯밤 중도 정치인 다니엘 라바론(Daniel Labaronne)이 제안한 수정안 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수정안 은 유럽 연합의 획기적인 암호화 규정이 발효될 때까지 기존 암호화 회사가 전체 라이선스 없이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프랑스는 현재 암호화폐 회사를 위한 2단계 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운영자는 암호화 자산 공급자로 등록해야 하지만 더 높은 수준의 공개가 필요한 전체 라이선스를 취득할 필요는 없습니다. 약 60개의 공급업체가 규제 기관인 AMF(Autorité des Marchés Financiers)에 등록했지만 완전한 승인을 선택한 업체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개정안은 2024년 이후에 출시하는 경우 시장에 새로 진입하는 모든 참가자가 전체 라이선스를 취득하도록 요구합니다.

수정안을 채택함으로써 의원들은 에르베 모리 상원의원이 12월에 제안한 초기 수정안 을 거부했습니다. Maurey의 제안은 이러한 선수들이 올해 완전한 권한을 얻는 과정을 시작하도록 요구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2026년까지 EU의 MiCA(Market in Crypto Assets)에 의해 부과될 예정인 프랑스 암호화폐의 새로운 더 높은 표준 채택을 가속화했을 것입니다.

프랑스 암호 산업 협회 Adan의 회장 겸 CEO인 Faustine Fleuret는 “이는 프랑스에서 번창하는 혁신과 사용자를 위한 안전한 환경 사이 에서 적절한 균형을 맞추기 위한 실용적인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메일. “또한 유럽 규정의 조화를 향한 이 길에서 선수들에게 기대되는 모범적인 성격과 전문성에 대한 부문에 대한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최신 개정안을 제안한 라바론은 FTX의 파산으로 투자자 보호의 필요성이 강조됐지만 더 엄격한 규정을 시행하려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Author: 크립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